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 막창도둑 돼지생막창&소막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막창도둑에 가서 돼지 생막창&소막창을 시켜먹었습니다! 첨 먹어보는 거라 기대 기대하면서 갔어요ㅎㅎ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계란찜, 겉절이, 깻잎무침, 각종 양념소스가 나왔네요.
그리고 진라면도 나왔는데 라면 조리기가 있더라고요 ㅎㅎ 막창 기다리는 동안 라면 끓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숯불이 먼저 왔네요. 참숯이라고 좋은 거라 구하던데 저는 그런 거 모름..ㅎㅎ^^..

조금 지나니 고기가 나왔어요ㅎㅎ
소막창 1인분과 돼지 생막창 2인분이에요. 처음 보는 비주얼은 조 금징 그럽...ㅋㅋㅋ 다행히 구우니깐 먹음직해졌어요ㅋㅋㅋ
둘만 가서 많이 안 시켰는데 이것만 먹어도 배불렀어요ㅎㅎ


돼지 생막창 노릇노릇 구운 모습입니다. 군침이 도네요 ㅎㅎ
소막창 구운 건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소막창 먼저 구워 먹었는데 약간 두껍고 쫀득 쪽 득한 게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ㅎㅎ. 돼지 생막창은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질겼던 거 같아요. 얇아서 잘 구워지는 건 좋았어요ㅋㅋㅋ. 첨부터 소막창을 먼저 먹어서 그런지 소막창이 젤 맛있었고 돼지 막창은 끝으로 갈수록 배부름...ㅋㅋㅋ몇 점 남은 거 아까워서 입으로 구겨 넣었는데 계산 다하고도 입에서 계속 돌고 있었어요.
쌈채소 안 줘서 아쉬웠어요 ㅠㅠ 쌈채 소주면 금방 다 먹을 수 있었을 텐데.. 쌈이 없어서 그런지 점점 느끼...ㅠㅠㅠ 쌈 대신 겉절이로 대체..ㅋㅋㅋ 돼지 생막창이 더 맛있을 거라고 했는데 저는 소막창이 더 맛있었어요! 소막창은 약간 두툼한 게 쫀득한 껍데기? 같은 느낌이었어 용. 돼지 막창은 얇아서 금방 구워지긴 했는데 노릇하게 구우니 약간 얇은 고기 조금 탄맛ㅋㅋㅋ(태워서 그랬을 수도 있어요ㅠ)
개인 취향이니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할튼 오늘 막창 처음 먹어 보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맛은 소막창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