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가앤쿡 새우치즈퐁듀한상&목살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분이 맛난 걸 사주셔서 맛있게 얻어먹고 왔어요.! 감동! x100000 서과 앤 쿡으로 고고~~!
입장하니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방문자 목록에 이름. 전화번호. 거주지역을 남기고 입장!
4인석에 앉아서 뭐먹지~! 뭐 먹을까~! 하다가 새우 치즈 퐁듀가 딱! 눈에 띄더라고요ㅎㅎ 요걸로 결정!
했는데 뭐더먹을래? 이래서 목살 스테이크도 주문.!
저희는 새우치즈퐁듀한상(+게살오이스터파스타)&목살스테이크&패션후르츠에이드 주문했어요! 직원분이 30분~50분 정도 걸려요~ 하심.. 괜찮다곤 했는데 기다리는 것도 힘들긴 하더군요 ㅠㅠ

 

 

 

 

 

한.. 10분 정도 지났을까? 패션후르츠에이드가 먼저 나오더라고요. 이게 음료만 있는 게 아니고 패션후르츠 건더기에 껍데기까지 다 먹을 수 있는 거라 신비하고 맛도 상콤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하나시켜서 둘이서 개인컵에 나눠 먹었답니다ㅎㅎ. 사진에는 컵에 덜고 나서 사진을 찍어 별로 안 예쁘게 나왔는데. 처음 나왔을 때는 예쁘고 더더 맛있어 보였어요ㅎㅎ

 

 

기다리길 30분 정도.. 드디어 새우 치즈 퐁듀 한상이 나왔어요.!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인다.. 새우 치즈 퐁듀와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그리고 사이드로 식빵? 과 감자튀김이 있네요..ㅎㅎ

 

 

새우 치즈 퐁듀입니다. 치즈가 전체적으로 깔려있고 테두리에 새우가 촤르르 둘러싸여 있네요ㅎㅎ 새우 밑에는 감자? 하고 베이컨이 있었어요. 가운데에는 마늘을 가지고 만든 소스 같은데 치즈만 너무 먹으면 느끼하니깐 저 소스에 찍어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직원분께서 치즈 굳지 말라고 요 접시 밑에 양초에 불을 붙여 주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새우를 치즈에 돌돌 말아 소스에 칙어 먹으니 담백하고도 맛있더라고요! ㅎㅎ다 먹어가니깐 불도 꺼지고 가운데 치즈 부분은 탔어 용ㅎㅎ.

 

 

요건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입니다. 파프리카랑 편 마늘하고 새우도 있었어요 ㅎㅎ 파스타가 돌돌 말려있는 위에는 소스가 별로 안 묻혀있어서 소스 묻혀야 해요 ㅎㅎ 소스에 듬~뿍 묻혀서 접시로 가져가서 먹었어요. 매콤한 게 느끼한 맛을 잡아주기에 딱 괜찮더라고요ㅎㅎ 원래는 로제 파스타를 먹으려고 했는데 로제 파스타는 없다고.. ㅠ 그래도 오이스터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목살 스테이크도 나왔네요! 와.. 목살 스테이크에 각종 샐러드 야채, 반숙 계란 감 튀도 있네요 ㅎㅎ
목살 스테이크는 하나씩 가져가서 반숙 계란 반 잘라 묻혀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접시로 가져가서 먹는데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에는 새우 치즈 퐁듀는 사이드 로시 키고 목살 한상으로 시켜야겠어요! 고기라서 그런가ㅎㅎ 또 먹고 싶네요ㅎㅎ!

오늘 서과 앤 쿡에서 여러 가지를 먹었는데 버릴 거 하나 없이 다 맛있었어요~! 저는 목살 스테이크랑 새우가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ㅠ 너무 많이 시켜서 다못먹어 아쉬운 것 빼곤 괜찮았어요. 배불리 먹고 남은 음식은 포장해갔어요~! 포장이 되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장사도 잘되는듯해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