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콘 만들어 먹었어요!(스콘만들기)

스콘믹스로만든 스콘!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콘을 만들어보았어요.
이마트 노브랜드에 스콘 믹스 가루를 팔길래 만들어보았습니다! 먹고 싶기도 하고 ㅎㅎ
이거 하나 만들려면, 이것저것 밀가루, 우유, 생크림 등등 많은 저리오들를 사야 하는 데다가 조리과정도 복잡하거든요..
그런데 이가루하나로 스콘을 만들 수 있다니.. 세상이 참 좋아진 것 같아요ㅎㅎ

만드는 방법

재료: 스콘 믹스, 물

1. 스콘 믹스에 물 종이컵으로 3분의 1 넣고 반죽한다

2. 모형을 잡고 오븐 180도에서 14분 구워준다.( 오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의외로 재료도 별로 필요 없고 조리과정도 간단..! 하네요!

스콘이 완성되어 먹어보았어요. 조금 짭조름하네요^^
밖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긴 해요!
다음엔 옥수수콘 넣어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그럼 옥수수 스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