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12세 이하(임산부포함)는 독감(인플루엔자) 무료접종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최근 독감백신유통과정에 문제가생겨서 22일부터 무료접종대상자들 전부 금지가 되었는데요.
유통하던백신이 상온에 노출되어 폐기해야한다구하죠.. 방금뉴스봤는데 질병관리본부에서 오늘25일 오후2시부터 만12세이하 초등학생 ~영유아들, 그리고 임산부포함!은 독감무료예방접종가능하다고 발표가났네요!
의료기관에서 개별적으로 구매한백신이라 상온에 노출된 백신과는 별개라고합니다.
만13세~18세, 어르신에게 접종하는백신은 언제가될지모르겠네요.. 못믿으시겠다고 기다리기힘들다고 안전하게 유료로 맞히는 분들도 계시긴하네요 ㅠㅠ

초등학생 자녀를 두신 분들이나 임산부들은 안심하시고 무료로 얼른 맞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빨리 맞는게 좋다구하니..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