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생로랑 메쉬 핑크 쿠션 팩트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입생로랑 쿠션팩트를 선물 받았습니다.
핑크색의 선물상자안에 팩트가 들어있는거 같아요..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
포장선물상자 째로받으니 기분이너무 좋아여 입생로랑핑크 쿠션팩트라고하니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ㅋㅋ
요번에 새로나온거라는뎁..

핑크색의 선물 상자를 열어보니 안에 금칠한거같은 고급스러운 상자가 하나더 보입니다. 두근두근 얼른 열어보고싶네요.

상자의 뒷면이에요, 스티커로 번역이 되어있는거같은데 사용법, 효능, 등등이 적혀있어요~!
유통기한도 널널하고 좋은것 같아요~^^

입생로랑 쿠션팩트를꺼내보았습니다.
쿠션케이스 너무나 제스타일이에요..
폭신폭신한 쇼파 쿠션같은재질에 분홍색에 골드금장이 박혀있는게 고급스럽고 뭔가 있어보입니다!
손가락으로 쿡쿡누르면 쇼파처럼 푹푹 들어갔다가 올라오는거 느낌 너무 좋네요ㅎㅎ

핑크쿠션팩트열어보았어요! 옆테두리는 금색이에요~^^
자석으로 되어있어 열고 닫을때 착! 착! 닫혀서 심쿵! 딸칵, 딸칵, 닫히는 쿠션팩트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쿠션팩트를 열어보니 속에는 검정색으로 깔끔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퍼프도 같이 들어있어요~

퍼프는 다른퍼프와 비교했을때 꽤 작습니다. ㅠ 미니미한 귀여운사이즈네욥, 원래손가락 새개정도 들어가는 퍼프에비해 입생로랑 퍼프는 손가락 두개 정도 들어가네요.

쿠션팩트안의 내용물을 보려고했는데 스티커가 요렇게 딱! 붙여져 있네요!
위생적인거 같아요~
써버릴거니 과감하게 스티커를 떼주었어용ㅎㅎ

스티거를 뗀 쿠션모습이에요.
뭔가 보기만해도 광이나고 촉촉해보이는 제형이에요~!
쿠션이 수분기 머금은 모습같기도하고 얼른 얼굴에 톡톡 발라보고싶더라구요.

퍼프로 톡 하고 찍어보았어요~ 퍼프에 꽂모양으로 이쁘게 찍히네요~ 꽃모양으로 찍히는데에서 기분 좋음..ㅎㅎ

얼굴에 톡톡 찍어발라보았는데요,
와.. 역시 비싼건 이유가 있는거같아요..
바르는 순간 시원~하면서 촉촉한것이 피부온도도 살짝? 내려주는거 같고 부드럽게 발려 발림성도 너무 좋아요~
매트와는 완전 거리가 멀고! 촉촉해요~
유분기도 잘잡아주구요~^^
얇게 밀착되면서 커버력도 생각보다 완벽하더라구요!
지속력도 대박이더라구요!
아침에 바르고 수정화장 하나도 안하구 저녁에 봤는데 그렇게 많이 안지워졌더라구요~!
저녁에 제가 입생로랑 핑크쿠션발랐다 이러니깐
오 화장잘먹었는데 이랬어요!ㅋㅋ

그리고 얇은사이즈라서 작은가방에 넣기도 좋구요.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요! 휴대성이 좋아서 나름 좋은듯. 전 딱히안들고다녀도 상관은 없을거 같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