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엽기떡볶이_로제떡볶이:)

스트레스를 날리러 엽기떡볶이에 방문했습니다.
주문은 로제 떡봌이로 했지요~!

포슬포슬 계란찜. 한입베어먹으니 부드럽고 뜨끈뜨끈한게 목구멍으로 술술 잘넘어갑니다.

큐알코드로 주문도 가능하네요! 엽떡 앱을깔고 주문, 큐알코드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되나봐요 ㅎㅎ 신기방기 ㅎㅎ담엔 저걸 써봐야겠어요ㅎㅎ

짜라쟌 엄청나게 큰 그릇에 로제 떡볶이가 나왔어요!
비쥬얼 미쳤다! 부드러운색감의 로제 떡볶이 소스위에 둥그렇게 빙~ 뿌려져있는 치즈어요!
다시봐도 군침돈다 ㅠㅠ

떡볶이엔 빠질수 없는 어묵이에요~ 젓가락으로 두장 집어서 먹어줍니다. 쫀득하니 맛있네요~^^

떡볶이떡도 하나 집어서 치즈랑함께 먹어줍니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게 좋네용 떡이랑 함께먹으니 더욱더 맛있는거같아요~!

소세지도 있어요~~!!
비엔나소시지도 칼집 쫙쫙 내어서 들어가있어 속까지 맛있네요~! 보는재미 먹는재미~!

메뉴판이에요~~! 맵찔이라 엽기떡볶이는 못먹고 로제로 먹었어요..ㅠㅠ

엽떡에서 파는 로제 떡볶이!
잘먹었습니다. 안에 다양한 재료들도 신의 한수같아요~!^^ 제가 떡, 어묵, 소시지만 말했는데 안에 양배추나 파, 야채들도있었어서 깊고 맛있는맛이 났던거같아요~! 그렇게많이들어있진않아 아쉬웠음.!

맛도 부드러우면서 매콤해서 좋았어요~ 순한맛으로시켰는데 저에게는 조금 매웠어요 ㅠㅠ 쿨피스로 매움을 달래긴했습니다~!

엽떡은 모든메뉴가 다 매울것이라고 생각하고 엄두도 못냈는데 이번기회에 먹어보니 그냥 엽기떡볶이 순한맛은 한번 도전해볼만도 할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