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성적인 디저트카페_디저트39

안녕하세요?
디저트카페새로생겨서 가보았습니다.
디저트39라는 카페인데요,
생긴지 얼마안되어 그런지 엄청바빠보였고 사람도 많았어요ㅠㅠ

기다리는동안 카페의 시그니처인 텀블러를 구경 텀블러가 다른카페와는다르게 특이한 장난감같은 모양이라 구매욕구를 자극하더라구요.ㅋㅋ
맨아래는 머그컵과 티아라도있어요!
머그컵은 특이하게 생겼네용ㅎㅎ
티아라는 빤짝빤짝블링블링한게
애기들이랑 같이 오면 사달라고 난리나겠는데요?ㅋㅋ

여기 딸기라떼와 자바칩프라페를 시켰어여,
주실때 딸기라떼는 잘 저어드셔야 한다고 하셔서 기다란빨대로 휘휘~ 저어줬어요!

딸기라떼 저은모습!
딸기라떼를 조금 마신후 뚜껑을 열고 저으면 더 잘저어져요~!
우유랑 딸기랑 조화롭고 상콤달콤 부드러운맛!
빨대 속으로 딸기가 쏙 쏙 빨려 들어와서 씹히는게 상큼하고 맛있네요!

레드벨벳케치즈이크 ! 다른것 시키고싶었는데 시키려고 하는것마다 없어서 이걸로 시켰어요!

비닐포장을 벗겨보았어요!
맨위에는 치즈, 그아래로 레드벨벳빵, 이런식으로 층층이겹겹이 되어있어요~!
치즈도 고소하고 빵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쿠키도 받았어여!
쿠키는 배불러서 못먹고 그냥포장해서 집에가져왔어요!
근데 집에와서 아무리찾아보니 안보이네여..
사진으로 보니 더 먹고 싶구만여ㅋㅋ
다음에는 이 쿠키사먹어 봐야겠어여!

개업한지 얼마안되어서 앞에 각종화환들이 많이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심플모던하고 예뻐요:)

저는 초록색의 선인장인테리어가 마음 들더라구요!
그리구 디저트도 레드벨벳케이크 맛있고!
음료도 딸기라떼랑 자바칩프라페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긴 했지만 가격만큼 잘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