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냉파요리 접어먹는 샌드위치김밥:')

접어먹는 김밥샌드위치를 만들었다.
재료는 김밥김, 밥, 스팸, 계란후라이, 김치 등등 다양!

스팸
설에 선물세트로 받은건데 아직도 한가득 남아있네요!

칼로 동동썰어서 후라이팬에 앞뒤 그대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면 됩니다.

계란
계란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후 탁탁 깨서 계란후라이를 만들어줍니다.

김치
김치냉장고에서 신김치를 꺼냈어요.
저는 잘게잘게 잘려져있지만 김치가 통으로 있으시면 잘게 잘게 썰어주시면 됩니다.


김은 김밥김으로 준비해주세요.
가위로 중간부분을 반만 잘라 주시면 됩니다.

요로케 한단씩 접으면서 포개가며 김밥을 완성시킬것이에요.

참치
참치는 동원참치입니다. 이것도 설 선물세트로 받은거에요!
참치는 기름기를 쫘악 빼주고 마요네즈를 조금 뿌려 섞어 줍니다. 없으면 생략가능해요!
참치마요맛, 참치마요 집에서 간단히 만들기는 쉽네여ㅎㅎ

김을 한장 펼치고 그 위에 밥, 계란후라이, 스팸, 참치마요, 등등 다양하게 올린후 피자치즈를 솔솔 뿌려주었습니다.
그내서 네등분한걸 포개서 접어 주심됩니다.

네등분해서 접어보았어요!
그냥 이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먹으면 재료도 많고 손에 다묻고 ㅋㅋ 대부분 흘러 내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랩으로 싸주어야합니다!

랩을 준비해서 재료들이 흩어지지 않게 랩으로 꽁꽁 싸매줍니다.

랩으로 싼 상태에서 칼로 슥슥 자르면 모양이 이쁘게 나옵니다.
4등분해서 한입크기로 먹어도 괜찮을듯 하네요~!
스팸의 짭조름한맛과 계란의 담백한맛, 김치의 매콤한맛이  어우러져 맛있네요.
밖에서 굳이 김밥안사먹어도 될듯해요~!

또 색다르게 냉장고에서 콩잎, 쌈무, 등등 재료를 꺼내서 김위에 올려봤어요!

굳이 재료를 구매안해도 냉장고속에있는 재료로도 맛있게 먹을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이렇게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밥한공기뚝딱인 밥반찬이랑 같이 넣어도 맛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