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국적인 거제 매미성 여행

안녕하세요?
매미성에 갔어요!
예전에도 몇번 간적이있는데
유명해져서 그런지
그때보다도 사람이 많았고 카페나 음식점등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매미성 주차장에 델곳이 거의없었어요 ㅠ 원래는 널널한거같은데.. 설날이었어서 그런지 사람도 많았고 주차공간찾기 힘들었네요 ㅠ주차하고 조금 내려와야합니다.
조금 내려오니 저기뒤로 거가대교도 보이고 자갈밭과 바다가 점점 보입니다! 날씨도 좋고 물도 깨끗하고 이쁘네요!

조금더 걸어가니 매미성이 보여요!
이국적인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관광객들도 많아졌어요!

성벽사이사이 나무들이 조화롭게 자라나뭔가 동화속에 나올법한 사진이기 나왔네요 ㅎㅎ

바닷물도 투명하고 맑은게 에메랄드빛이 돌더라구요!
뭔가 외국에 온거같은느낌!!이에요!

꼭대기쯤 오면 이렇게 바다와 함께 예쁜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꼭대기에서 바다를 바라본모습 물이 투명해서 바다안의 해초류가 다보여요ㅎㅎ

아직 지어지고 있는듯한 모습이에요.
형태가 갖춰지면 더욱더 예쁘고 아름다운 성의 모습이 될거 같아요!

뭔가 여기만 찍으니까 성의 꼭대기 탑같아서 한번 찍어봤어요ㅋㅋ
여기서 사진찍어도 좋을거 같아요ㅋㅋ


중간중간에 보면 평평한곳에 사람들이 돌탑을 쌓아 올려 놨더라구요~ㅋㅋ
그런것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보니깐 나무같은걸 최대한 보존을하면서 성을 짓고 있는거같아요! 그래서 더 예뻐보이는듯!

매미성은 갈때마다 색다른 느낌이 들어요!
계속 지어지고 있어서 그런걸까요?ㅎㅎ

카페들도 예쁜곳이 많았어요!
한 두군데 정도 방문했는데 매미성근처라서 그런지 두군데 다 뷰가 너무 좋았어요!
매미성근처에있는 카페는 어딜가든 뷰가 예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