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수 케이블카 탑승 후기리뷰!

여수에 케이블카를 타러갔습니다!
오동도 쪽에서 탔는데 저기 중간에 보이는 저 큰 섬은 오동도! 나중에 저기도 갈꺼에요ㅎㅎ

케이블카 타기전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는데요!
엘리베이터 내려서 경치를 구경!
보트가 여수바다를 가로 지르는게 한폭의 그림 같았습니다.

커플들끼리, 가족끼리 요런 나무하트판에 메세지도 새겨 놓고 좋은 추억거리가 될거 같아요!

이날은 하늘도 파스텔칠한것처럼 너무 예쁘고 바다도 예뻣어요~

크리스탈케이블카하고 일반이 있었는데
일반으로 해도 비슷할거 같아서 일반으로 했어요~!
왕복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크리스탈은 가격이 꽤나하더라구요 ㅠㅠ
크리스탈케이블카는 아래가 유리로되어있다고 합니다.

드디어 케이블카에 탑승! 두근두근!
창가에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첨 탈때라서 뭔가 긴장하고 탔어요~ㅋㅋ
탑승지에서 조금 벗어나면 덜컹! 하더라구요. 쪼끔놀램ㅠㅠ
케이블카의 내부가  깔끔하고 유리도 자국 그런거 하나도 없어서 기분좋게 탓어요ㅎㅎ

첨에 요렇게 산을 넘고요.
케이블카들이 줄줄이 줄지어 가고있어요.ㅋㅋ 케이블카는 한번 타봤는데 탓던거라도 여수케이블카는 조금 무서웠네요.. ㅋㅋ

그 산을 넘으니 요렇게 여수대교와 함께 이쁜 여수의 경치가 한눈에 다 들어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에 빨간색 등대도 보이구요~

유람선도 보이고 갈매기도 보입니다ㅋㅋ 갈매기떼가 유람선을 졸졸~ 따라가더라구요~! 유람선 승객들이 새우깡이라도 던져줘서 그런것이었을까요?
너무 웃겼네요ㅋㅋ
케이블카에서 아래를 하나하나 구경하는게 재밌더라구요ㅎㅎ

뒤에 줄지어서 오는 케이블카들.. ㅎㅎ
스릴을 즐기고싶으시면 크리스탈 케이블카추천이요.
저는 밑에가 통유리면 뭔가 더 겁났을거 같네요ㅋㅋ
그냥 일반으로 탓는데도 순간 겁이 덜컥 나더라구요ㅠㅠ
그리고 크리스탈케이블카는 좀 줄지어서 기다려야했어요ㅠㅠ

오동도쪽에서 탔는데 오동도쪽이 뭔가 볼거리도많고 풍경도 바다와 섬&산이 잘 어우러진 느낌?이었어요~!

반대편은 잘모르겠어서 그냥 사진몇장찍고 케이블카 타고 바로 오동도로 왔네요~ㅎㅎ
아님 볼거리가 꽤 있었는데 제가 놓쳤었던 걸 수도 있구요.

아! 그리고 케이블카에 블루투스도 실행됩니다!

창가에 요렇게 적혀있는데 연결하면 방송에서 해주는것처럼 케이블카안에서 음악이 들리더라구요?
근데 이게 사운드가 뭔가 현장에 있는것처럼 웅장하고 크게 들리더군요ㅋㅋ
남 눈치 안보고 바다경치보면서 음악크게틀어놓고 감상을 할 수있어서 나름 추억적인 여행이되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