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토리아스웨덴에그비누,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카톡에서 빅토리아스웨덴 에그비누 톡딜로싸게 팔길래 구매해보았어요!


구성은 요렇게 비누6개가 큰곽에 들어있고 낱개로 2개는 작은곽에 하나씩 들어가있네요! 총 8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비누케이스가 같이왔는데

에그비누를 케이스에 넣어봤습니다. 작고 앙증맞은게 너무 귀엽네요 !

요로코롬 투명파우치와, 종이가방도 함께왔어요.
저는 제가 쓸거지만 선물하기에도 딱 안성맞춤으로 좋을듯하네요~^^

종이가방에 전부다 넣어봤는데 그래도 공간이 많이남네요 ㅎㅎ
선물하기에 허전하다 싶으시면 다른걸로 몇개 더 채워도 될 것 같아요~!

이제 제가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비누가 한손에 딱들어오는게 좋으네요.

흐르는물에 씻고 비누거품을 내준후 얼굴에 도포한후 3분기달리래요.. 저는 눈이따가워서 다시씻어냈어요! 눈주위는 피해서 도포해주세요..

다시씻어낸후 눈주위를 피하고 얼굴에 스워덴에그팩을 바르고 3분을 기다렸어요. 예전에 계란흰자로팩을 한적이있는데 그때와 같은 땡글리는 그런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뭔가 조여준다는느낌?

그리고 3분후.. 씻어냈는데 미끈미끈한게 이때 다른 폼클렌징하고는 다르다고 생각했어용 다른 폼클렌징들은 씻어내면 뽀득뽀득한데 스웨덴에그팩은 미끈해서 조금 오래씻었어용. 촉촉한게 맞다고해야하는지는 모르겠에요.
일단 한번써봐서는 모르겠는데 꾸준히 써보고 좋으면 계속이용할꺼에요ㅎ

그리고 후기에 지복합이면 건성용사라고해서 저는 건성용으로샀어요. 세안후 건성용인데도 약간 당기는 느낌이있었어요. 게다가 환절기가을철이라 지성용보다는 건성용이 낫다고생각했어욥.

그럼 저의 후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발전하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ㅎㅎ
오타나 수정할것 있으면 지적해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