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망좋은카페_카페녘

안녕하세요. 카페 녘에 방문했어요.
타워가 전망도좋고 바닥이돌아가기에 아이들이랑 연인이랑가기 딱 좋고 사진 찍기도 좋답니다.

휴게소처럼 되어있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멋있는타워가 있어요! 제생각이지만 약간의 남산타워같기도 하고..ㅋㅋ
타워랑 하늘의 배경이 한폭의 그림같네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카페이름이 영어로 적혀있네요~! 뭔가 빈티지스럽네요~!

엘리베이터가있어서 이걸타고 7층까지 가면 되더라구요~! 엘리베이터 입구도 잔디가 잔잔히 깔린듯 고급지고 엘리베이터 안에도 깔끔하고 예뻣어요~!

주문은 1층 입구에서 하면되용입구바로 앞에 손소독제랑 큐알코드 체크하는 진열대가 있어서 열체크하고 손소독하고  큐알코드 인증 한후 주문하면 된답니다~

빵도 전시되어있는데 전부다 너무나 맛있어보이네요..
하지만 배불러서 핫초코라떼만 시켜먹었어요~!
7층이 꼭대기타워인데 거기서 먹을거라구 하니까
거기서 음료를 준비해준다고 합니다. 이런건 첨이라 신기하더라구요~!

카페는 1, 2층 그리고 2층에서 엘리베이터타고 7층가야하더라구요~! 나머지 층들은 사용금지라고 되어있었어요. 위에사진은 2층의 사진인데 빈티지스럽고 감성적인 느낌이더라구요~

7층으로 입장을 하니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경치가 보이네요~! 처음에는 뷰가 너무나 예쁘다~그랬는데 진짜 놀랜게 바닥이 도르르 돌아가요~ 너무나 신기! 그것도 빠르게 돌아가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조금씩만 돌아가더라구요~ 그래서 멀미같은걱정은 없었구요~!


밑에바닥이 돌아가서 돌아다니지않고 앉아서 새로운경치를 구경할수 있었어요.
게다가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지고 예쁘더라구요~
쇼파도 다양했고 나무의자같은것도 있었어요~!
색감도 예쁘더라고용!
구경한다고 거의 한시간넘게 앉아있었네요~

시켯던 핫초코라떼가 나왔어요~! 달달하고 추위까지 사악 내려주는 느낌ㅎㅎ 사실 커피마시는것보다는 사진찍고 뷰를 구경하러 온거라 ㅎㅎ

휴지도 너무나 귀엽습니다! 카페녘 이라고 적혀있고 타워가 이쁘게 그려져있는게 귀엽네요!
직접 타워를 볼때는 멋있었는데 휴지에 그려져있는거를 보니까 작고 소중한 느낌ㅋㅋ 소장하고싶네요~!

라떼를 마시다보니 아까와는 다른 경치가 눈에 띄더라구요~ 사진도 한장더 찰칵 찍었어요~!
타워의 바닥이 360도 돌아가니까 다양할 볼거리가 많았어요~!

마지막으로 맨 꼭대기에 옥상에 올라왔는데 벌써 저녁 밤이 되어가더라구요.  옥상도 볼거리가 꽤 많았어요~!
저녁공기도 꽤 괜찮더라구요~!

밤하늘도 꽤 이뻣습니다. 춥지만 사진찍을만 했어요~!
전구가 전시되어있는데 감성적인 사진의 느낌!

동그란 거울이 있는데  사진찍으면 노을진 뒷배경이 엄청 예쁘더라구요~

진짜 카페 녘은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구경했네요~!

너무 빈티지스러우면서 고급진면도있고 다양한 경험을 했어요~
다른 카페보다 사진도 꽤많이 찍었답니다.
그리고 곳곳에 전시되어있는 미술작품이 매력적이었어요. 예술적인 그림들을 감상하니 기분도 뭔가 전시회에 와있는것같은 기분도 들고.. 미술의 미자도 모르지만 나름 가치있고 재미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