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터미 이너콜라겐 내돈 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터미이너콜라겐 후기 올려봅니다.
마시는타입이더라구용.

요렇게 작은 상자에 들어있어요. 애터미 이너콜라겐

뒷면에는 설명서입니다. 섭취방법이랑 기능적혀있네요.

뚜껑을열면 이렇게 25ml짜리 콜라겐 14개가 들어가 있어요ㅎㅎ

꺼내보았습니다.

여기는뒷면

뚜껑을 열어보니 진~한 액체가 들어있네요^^

그냥 먹어도 상관없지만 저는 이렇게 물에타서먹어요. 복숭아 아이스티맛이 나고 그냥 먹는것보다 물에 타서 먹는게 저한테는 맞네요 ㅎㅎ

이러케 분리도 쉽게 할수 있답니다 ^^

지금 여섯병째 먹고있는데 확실히 콜라겐은 먹을때와 안먹을때가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
콜라겐 가루타입으로 된거 먹다가 마시는타입으로 애터미 이너콜라겐 먹는데.. 효과는 비슷한거 같아용 피부도 좋아지고 ㅎㅎ 마스크때문에 볼에 좁쌀여드름이 살살 올라왔었는데 먹은지 좀 지나니 차차 가라앉는군요 ㅎㅎ
하루1번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이틀에 한번 먹어용ㅋㅋㅋ 그래도 효과 좋은것 같아요!

그럼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