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파더 제육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어제 백파더 요리를멈추지마 티비보면서
제육볶음만들어 보았어요ㅎㅎ 마트에서 재료사서 만들어보았습니닷.

재료는* 불고기용돼지고기앞다리살이나 뒷다리살. 양배추,대파, 양파, 당근, 청양고추.

양념은* 고추장1숟갈, 다진마늘1숟갈, 진간장2숟갈 물 종이컵반컵, 고춧가루1숟갈.
설탕1스푼,고춧가루1 스푼



1. 양배추, 양파, 파를 손가락 굵기로 썰어준후 각각 다른그릇에 담아 놓습니다.
2. 청양고추는 어슷 썰어주세요.

3. 양념장만들기 그릇에 고추장1스푼. 물반컵. 진간장2스푼, 다진마늘1스푼 넣고 풀어줍니다.
4. 후라이팬에 기름을두르고 썰어둔 파를 반만 먼저 볶아줍니다.
5. 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고기를 종이컵2 넣고 노릇해질때 까지 구워줍니다.
6. 어느정도 노릇해지면 설탕을 한스푼 넣고 구워줍니다.
7.양파랑 양배추를 넣고 아까만든 양념장을 부어줍니다.
8.고춧가루1스푼 넣습니다.
9. 어느정도 졸아들면 나머지 청양고추, 당근, 파 넣고 계속 볶아줍니다. 마지막에 참기름 뿌리고 맛있게먹어줍니다.

맛있더라구용.ㅎㅎ
또 해먹고싶은맛이에요. 가족들한테 해주니 맛있다고 난리네요. 제육볶음 백파더레시피로 자주해먹어봐야겟어용ㅎㅎ
다음주는 까르보나라만들거라고 하더군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