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호박볶음만들기

안녕해세요. 오늘은 애호박볶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만드는과정 올려봅니다^^

애호박볶음 만드는방법
재료: 애호박1개, 양파1개,
양념: 소금1스푼,다진마늘1스푼, 간장1스푼, 들기름2스푼

애호박을 반달모양으로 썰어줍니다. 양파도 같이 채썰어주면 됩니다.

양념장 만들었어요. 들기름2, 다진마늘1, 소금1, 깨조금 들어갔습니다. (소금대신 새우젓1숟갈로하면 감칠 맛이 나고 더 좋은데 저는 새우젓이없어서 새우젓 대신 소금을 넣었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양파를 먼저 볶아줍니다.

양파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애호박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애호박을 조금만 볶다가 양념장을 같이 넣고 볶아주세요.

애호박 숨이 죽을때 까지 볶아줍니다.
맛을 봤더니 영.. 싱겁더라구요. 제가 소금을 안넣은건지..새우젓을 안넣어서 그런건지.. 그래서 간장 한스푼 넣고 다시 한번더 볶아주었습니다.!

 애호박볶음 완성! 입니다.

하얗게 하고싶었는데 간장을 넣어서 그런지 색이 조금 어두워졌네요 ㅠㅠ..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