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여영 닥터지브라이트닝필링젤 내돈내산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올리브영에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구매하고 방금세안후 후기 남깁니다.


우선 요렇게 박스에 맑은 피부톤을 위한 저자극각질 케어라고 적혀있고 투명필름지 안으로 필링젤통이 보이네요~

이건 박스뒷면이에요. 설명서네요. 사용법이랑 효능이적혀있어욥ㅎㅎ

박스안에서 제품을 꺼내보았어요.
원래꺼보다는 작은 필링절이랑 수분크림 샘플이 들어있어요.

뒷면입니다. 설명이랑 유통기한 나와있네요.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안쪽에 은박지 같은스티커가 붙어져있어서 뚜껑돌려서 떼내었어용~^^

제 손에 쭉짜보았습니다. 첨에는 수분크림같은 제형이었는데 문질러 보니 점점 밀려나는 느낌이ㅎㅎ.^^

계속 문지르니 때처럼 각질이 나오네요. ^^ 뭔가 속시원한듯..ㅋㅋ

얼굴에는 폼클렌징으로 먼저세안 하고 물기 있는상태에서
닥터지브라이트닝 필링젤을 문질러주었어요. 세게말고 손에 힘빼고 살살! 그래도 각질 같은 때들이 밀려나오더라구용... 코부분 집중적으로 문질문질해주었어요. 아까 폼클렌징만했을때는 약간 하얀 화이트헤드들이 나오려고 오돌토돌 올라왔는데 . 필링젤로 문지르니 올라온 화이트헤드는 문질러서 같이빠져나갔는지.. 코부분 만져보면 매끈매끈 하네요. 블랙헤드가 별루 안만져지는듯 해요^^. 브라이트닝 효과는 아직 두고봐야 할것 같아용 ㅎㅎ 자주 사용하다 보면 효과 보겠죵ㅎㅎ

그럼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