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식물나라 페퍼민트 리프레시 토너 내돈내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마침 스킨이 다 떨어져서 올리브영 가서 토너를 구입했어요 ㅎ사용후기 올려봅니다^^

첨에 이런모습 라벨에 매끈 산뜻 쾌청 모공이라고 적혀있어요.ㅎㅎ 왠지 피부가 깨끗이 정돈될 것 같은 느낌?ㅎㅎ500ml 대용량이라서 넉넉하게 한참 쓸 수 있겠네요.ㅎㅎ

뒷면입니다. 효능이랑 사용방법 성분 등등이 나와있어요!
설명이 상세하게 잘 적혀 있네요~^^

뚜껑을 열면 이런모습! 펌핑 타입이네요. 위생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위에 하얀 거 뜯어내고 화장솜으로 꾹꾹 눌러주면 화장솜에 스킨이 스며들어요~

마침 돈도 없고 토너도 없었는데 가격 대비 싸게 잘 산 것 같아요ㅠ 대용랑인데다가 가격이 착해서 좋아요. 애용하는 식물나라 토너 ㅎㅎ

사용해보니 토너바르는 피부가 시원한 느낌이 들고 뭔가 얼굴 열이 내려가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여름철에 살걸 ㅠㅠ 여름에 추천해요 모공도 케어해준다고 하고 ㅎㅎ 500ml에 이 가격대인 토너가 있을지
저는 이 토너 자주사용해요.

그럼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