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블랙페퍼치킨

안녕하세요. 오늘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을 시켜먹어 보았어요.ㅎㅎ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은 네고 왕에서 보고 먹고 싶었는데 이제야 시켜먹어 보네요^^
배달시킨 지 얼마 안 되어 치킨이 왔어요~
진짜 빨리 옴.. 대단쓰

일단 치킨을 예쁘게 세팅을 해줍니다. 왼쪽부터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블랙 퍼퍼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2개 아래는 앞접시랑 포크가 준비되어있어요ㅎㅎ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입니다. 6조각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크네요 하하 ^^;; 마늘빵 향이 강하게 나네요!^^
양념이 골고루 뿌려진 게 맛있어 보여요~

혹여나 모자랄까 싶어 블랙페퍼 치킨도 같이 시켰어요~^^
다 먹을 수나 있을지...


얼음을 담은 컵에 콜라도 부어줍니다. 얼음에 콜라를 부어서 그런지 거품이 더 보글보글 많이 올라오네요!
치킨을 맛보기 전에 한입 꿀꺽 마셔주고요/^^ 시원하고 탁 쏘는 게 굿굿이네요 ㅎㅎ


앞접시에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을 옮겨줍니다.^^
이제 한입 먹어보니 마늘향이..ㅎㅎ 치킨 껍질은 촉촉하고 바삭한 마늘빵 먹는 느낌^^ 치킨 맛이은
마늘빵 소스에 부드러운 닭다리 살맛 같았어요^^
퍽 퍽 살이 아니라 잘 먹었어요~/^^ 6개라고 해서 별로
안 크고 작을 줄 알았는데 크기가 한주먹만 해요! 네고 왕에서 봤을 때 크긴 했는데 설마 저렇게 크겠어 이랬는데ㅋㅋ 진짜 크긴 크더라고요^^
진짜 진짜 첨 먹었을 때는 엄청 맛있어요!!
근데 두 개째 다 먹으면 조금 물리는 느낌이에요..ㅎㅎㅎ ^^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기로 하고 블랙페퍼 치킨은 다먹었네용ㅎㅎ 블랙페퍼치킨은 매콤보다는 쫌 짭짤 해용.ㅎㅎ 단짠단짠이라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먹고 물리면 블랙페퍼 치킨 먹고 ^^잘 어울렸던듯행 르ㅎㅎ

리뷰 이벤트로 리뷰 쓰면 ~~~ 줌 이렇게 적혀있어서 리뷰 쓴다고 하고 얻어낸 치즈볼..ㅎㅎ 치즈볼이 치즈가 진짜 많이 들어있고 테두리 빵도 쫀득 쫄깃했어요~^^ 약간 중독되는 맛...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