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이까또즈 머니클립사용후기


인터넷으로 루이까또즈 지갑을 샀어요.

택배 시켰는데 택배 박스 안에 이런 작은 상자에 들어가 있었어요.^^

박스 안에서 지갑을 꺼내보니 이렇게 천 같은 게 씌워져 있네요.

천을 얼어다 보니 지갑 하나랑 각종 종이 같은 게 많이 있네요^^

지갑을 꺼내본모습입니다.^^ 디자인은 제 마음에 드네요ㅎㅎ

지갑 안쪽 모습이에요. 반으로 펼친 모습 안에는 카드? 같은 게 들어있어요. 지갑이 빳빳해서 펴도 다시 닫히려고 하네요.

중간에는 머니클립 머니클립 저걸로 지폐를 고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쉬운 점은 지폐를 넣을 공간이 없어요 ㅠㅠ 싼 맛에 사서 이해합니다.. 양옆으로 똑딱이가 있고 오른쪽 아래 루이까또즈 로고가 있네요ㅎㅎ

지갑 뒷모습입니다.

지갑 바깥쪽 모습입니다.

지갑이 의외로 단단하네요.

작아서 카드 몇 개랑 지폐 몇 장 넣고 들고 다니기는 편할 것 같아요~^^ 요새는 거의 카드만 들고 다니니깐 좋아요ㅎㅎ 저는 만족합니다. 아쉬운 건 머니클립에 지폐를 끼워 넣을 수는 있는데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없네요..ㅠ
지폐를 많이 들고 다닐 순 없을 것 같아요ㅠ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