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더바디쇼 폼롤러 사용후기&폼롤러사용법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올리브영에서 폼롤러를 구매했어요!
.. 요새 폼롤러를 이용한 운동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마침 저희 집에 폼롤러가 없기도 하고.. 이때다 싶어서 구입했어요!

더 바디쇼라는 곳에서 나온 미니 폼롤러입니다. 미니 폼롤러라 그런지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폼롤러 길이가 제손바닥 두 뼘 정도 되어요. 사이즈가 아담하네요ㅎㅎ 재질이 약간 단단한 스티로폼 느낌이에요.

내몸이 폼롤러를 누른다는 느낌으로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세요.

폼롤러마사지 그림 입니다. 설명이 눈으로 보기 쉽게 잘 되어 있네요^^
제가 몇가지 따라 해 보았는데 정말 시원해요 ㅎㅎ.
뭉쳐있던 근육과 피로가 풀리는듯함..!
집에 폼롤러 있으시면 한번 그림 따라 해 보세요!
저는 고관절 문제가 생겨서 고관절 있는 부분에 대고 왔다 갔다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졌어요.
사이즈도 작고 가벼워서 어디 운동가 거나 할 때 들고 다니기도 편할 듯해요~!